본문 바로가기

신변잡기/일상생각

20대에 알아야 할 라이프 스킬!


http://www.likes.co.kr/life-style/10-essential-life-skills-every-20-something-should-know-read-more-httpwww-cheapism-comblog3438life-skills-for-young-adultsixzz3zrbavggh/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본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을 그대로 다 가져올수는 없으니


제가 맘에 와닿은 내용을 몇가지 언급해보겠습니다.



은퇴준비...이제 직장을 구하기위해 노력중인 저에게 여러가지 걱정중에 하나입니다.


회사에서 급여를 받는다면 어떻게 재산을 관리할지 아직 감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쪽으로 상담해주실 선배가 있어서 그 형님께 먼저 알아볼 생각입니다.)


역시 당장 생각나는건 저축뿐이네요. 펀드....도?

음...직장을 구하는대로 상담을 받아봐야겠습니다.







타이어 교체....현재는 개인소유의 차량이 없기때문에 저게 와닿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차를 소유하게 될것이고, 아마도 배워둬야겠죠?


단추달기... 어머니께서는 예전에 한복을 다루는 일을하셔서 재봉틀이나 바느질을 할줄 아십니다.(아마 상당수 어머님들은 다들 배우셔서 할줄아실겁니다) 그래서 군대에서 있는동안은 배워뒀었는데...요즘은 저걸 할일이 없어지니 금방 까먹었네요 다시 배워둬야겠습니다.





흠... 머리카락을 거르는 틈? 망? 아무튼 그 배수구에 걸치는 금속 구조물(?)에 머리카락이 잘 쌓여서 그런가 그거를 매번 치우는 것엔 익숙하지만 배수구가 막히는건 익숙하지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체모가 전체적으로 짧아서 그런가...?)


나중에 막힌다면 한번 해봐야겠네요. 방법도 그다지 어려워보이진 않습니다ㅋ



학기를 끝내고 직장을 구해서 돈 벌어야겠네요 0_0ㅎ